[프라임경제] 롯데그룹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멤버스는 탄생 8주년을 맞이해 총 4억원 상당의 롯데포인트와, 멤버스 다이어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롯데멤버스 탄생 8주년 Big Pleasure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누구나 쉽게 응모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스 제휴사 이용 스탬프' '롯데멤버스 앱 다운로드' '온라인 출석체크'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했다.
'멤버스 제휴사 이용 스탬프 이벤트'는 내년 1월19일까지 롯데멤버스 홈페이지와 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멤버스 제휴사 중 3곳 이상을 이용해 스탬프를 모으면 된다. 이 중 5명을 추첨해 2000만 롯데포인트, 10명에게 1000만 포인트, 8000명에게 롯데상품권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롯데멤버스는 탄생 8주년을 맞이해 1월19일까지 총 4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롯데카드 |
'온라인 출석체크 이벤트'는 9일부터 1월19일까지 42일간 롯데멤버스 홈페이지나 앱에서 출석 체크하면 매일 800명을 즉석 추첨해 800포인트를 증정한다.
박두환 롯데카드 롯데멤버스사업부장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쉽게 참여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멤버십의 위상에 맞게 2700만 회원들을 위한 실속있는 서비스로 생활 속의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멤버스는 지난 2006년에 출범해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롯데카드 등 롯데그룹 내 유통, 여가, 금융 등을 아우르는 통합멤버쉽 프로그램이다. 올해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최초로 통합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했다. 멤버스 제휴사에서 적립된 롯데포인트는 전국 롯데 매장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