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야쿠르트, 우수고객 1000명 초청 '야쿠르트 멤버스 데이' 개최

역대 최대규모 사은 행사…뮤지컬 '위키드' 공연·자사제품 선물해

조민경 기자 기자  2013.12.08 13:58: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7일 역대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날 서울 송파구 샤롯데시어터에서 '야쿠르트 멤버스 데이' 행사를 개최, 야쿠르트 멤버스(우수고객 우대 프로그램) 가입고객 1000명을 초청해 뮤지컬 '위키드' 공연을 관람했다.

이날 위키드 공연에는 남경주, 옥주현 등 국내 정상급 배우들이 열연을 펼쳐 큰 감동을 선사했다.

   한국야쿠르트가 우수고객 1000명을 초청해 뮤지컬 위키드를 관람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우수고객 1000명을 초청해 뮤지컬 위키드를 관람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참석 고객들에게 발효유 '7even(세븐)'과 초콜릿 세트를 제공했으며,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으로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정용찬 한국야쿠르트 홍보 이사는 "오랫동안 한국야쿠르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에는 아직 많이 부족하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제품과 문화공연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야쿠르트 멤버스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야쿠르트 멤버스 데이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 고객 5만명에게 '브이푸드 비타민'과 '팔도비빔면'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