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올 크리스마스에는 '촉촉함'을 선물하세요"

건조한 날씨 탓 푸석한 피부, 보습강화제품 케어로 파티 메이크업 완성

전지현 기자 기자  2013.12.04 11:49: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연말 송녀회 및 크리스마스 파티로 분주한 12월이 왔다. 이 계절, 쌀쌀한 날씨와 함께 공기 중 수분함량이 낮아 피부 건조함이 증가되고, 안밖으로 실내 온도차가 많아 피부 보습에 신경쓰지 않으면 노화가 진행, 파티 메이크업을 망치기 쉽다 . 특히 온풍기 바람으로 가득한 실내의 건조한 환경은 피부의 수분 부족을 유발하고, 유·수분 균형을 깨뜨려 콜라겐 손상으로 피부노화를 앞당긴다.

이런 상황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보습이 강화된 뷰티제품들로 건조한 피부케어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겨울철에는 사무실 내 낮은 습도와 따뜻한 공기가 피부표면을 건조하게 해 파운데이션과의 밀착력을 떨어뜨린다. 일어난 각질과 지저분해진 피부를 정돈하기 위해서는 수분보충이 우선적으로 이뤄져야 한다. 이럴때 수분을 다량 함유한 커버팩트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 에이지투웨니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 에이지투웨니스
애경의 에이지 투웨니스(AGE 20 TWENTIES) 브랜드의 '에센스 커버 팩트(Essence Cover Pact)'는 고농축 수분에센스가 60% 이상 함유된 촉촉한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수정메이크업 때 유용하다.

에센스 커버팩트에 함유된 고농축 수분에센스가 터지면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그 위에 파우더가 밀착력 있게 발려 건조한 겨울철 보습과 커버 기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한파에 피부가 얼었다가 난방에 피부가 달궈지는 겨울시즌에는 피부에 좋은 성분을 넣어주는 것보다 좋은 성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저장하는 게 더욱 중요하다. 마치 식물들이 겨울에는 동면을 통해 수분을 보존하고, 영양을 비축했다가 봄에 꽃을 피우는 것처럼, 우리 피부도 겨울에는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이 저장해 피부의 힘을 길러야 한다.

   조성아22  탱글이 동면크림. ⓒ 조성아22  
조성아22 탱글이 동면크림. ⓒ 조성아22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의 '탱글이 동면 크림'은 '조성아'식 수퍼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탱글이 시리즈를 또 한번 업그레이드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3년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대표적 수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탱글이 수퍼 베리', 볼륨 필러 크림 '탱글이 아이스'에 이어 3번째로 탱글이 시리즈 제품을 내놨다.

쫀쫀한 응집력의 탱글 제형이 피부 깊숙이 응집하고 진주가루가 미세 패치처럼 피부 위를 촘촘하게 덮어 증발하는 영양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저장한다.

또한 각질감소, 안색완화, 수분증가, 탄력증대 임상을 통해 마치 숙면을 취한 것 같은 피부효과로 수분 저장력을 증가시킨다. 피부 자극을 발생시키는 유해성분 18가지를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얼굴 전체에 도톰이 발라 팩처럼 사용도 가능하다. 

◆연말 파티 메이크업? 걱정 끝!

촉촉한 피부 케어가 완성됐다면 이젠, 파티 메이크업에 신경쓰자. 이번 연말 파티 메이크업은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런 연출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뷰티 업계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특별 에디션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노르딕.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 노르딕 콜라보레이션'.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오휘 & 노르딕 콜라보레이션' 5종은 노르딕 브로스 디자인 커뮤니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북유럽의 따듯한 감성을 담았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5종은 △오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와 '에이지 리커버리 수퍼 안티에이징 에센스' 등 2종 △완벽한 파티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세련된 단순함을 추구하는 북유럽 스타일의 노르딕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휘 메이크업 콜렉션'은 팔레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부터 립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완벽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오휘 일루미네이터'는 볼류밍 보습밤과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다용도 멀티밤으로, 피부에 탄력과 화사함을 선사한다.

하이라이터는 얼굴과 바디에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부여해 파티에서 돋보이게 한다. '오휘 오토 워밍 파운데이션'은 자외선차단-베이스-파운데이션-팩트 기능을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 온도 및 움직임을 재현했다. 온열 퍼프는 하루 종일 지속되는 화사한 커버력과 완벽한 밀착력을 선사한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허 로. ⓒ 나르시소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허 로. ⓒ 하이코스
엔프라니의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글리터 네일즈'는 선명한 컬러감속에 크고 작은 글리터가 각도에 따라 다양하게 반사돼 밤하늘의 별이 반짝이는 듯한 효과를 준다. 화려한 레드부터 고급스러운 네이비·퍼플·블랙, 그린 등 다양한 컬러가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게 한다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세뇨리나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연상케하는 상징적인 레드 컬러로 변신했다. '세뇨리나 리미티드 에디션'의 바라 보우가 포인트. 건포도와 핑크 페퍼, 자스민과 장미향이 로맨틱하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허 로' 크리스마스 세트는 머스크 노트를 기본으로 한 부드러운 꽃향기가 은은함을 선사한다. 50ml 정품과 10ml 미니 스프레이로 구성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허 로'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허'의 크리스마스 세트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바틀과 신비로운 향으로 시크하고 우아한 여성을 표현한다.

◆'촉촉한 선물'은 어디서 살까?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뷰티제품을 선물하려는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행사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아직 친구, 가족,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지금부터 특별 이벤트를 눈여겨 보는 것은 어떨까.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GS왓슨스는 오늘 4일부터 8일까지 1000여개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GS왓슨스는 스킨케어, 바디케어, 색조 화장품을 비롯한 전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및 가장 인기 있는 신제품들을 포함한 100여개 브랜드를 선정해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GS왓슨스 브랜드세일. ⓒ GS리테일  
GS왓슨스 브랜드세일. ⓒ GS리테일
행사기간 닥터 자르트, 고운세상, 리엔, 스킨79, 클리오 등 국내브랜드뿐 아니라 사이오스, 키스미, 세타필, 피지오겔, 닥터 브로너스, DHC, 카밀, 로레알 파리, 메이블린 뉴욕 등 유명 수입브랜드도 최대 50%의 할인한다.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는 오는 25일까지 '싼타의 양말을 찾아라'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엘리샤코이 공식몰 곳곳에 숨겨진 5개의 싼타 양말을 찾는 이벤트로 모두 찾으면 엘리샤코이 정품 증정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따뜻한 연말 선물로 안성맞춤인 '달콤한 카카오 에디션, 꿀피부 허니 에디션, 베스트셀러 촉촉이 에디션'의 다양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1000개 한정으로 내놓는다. 또 12월 한 달간 전구매 고객은게 '아이 러브 엘리샤코이(I Love Elishacoy)'가 새겨진 손난로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