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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IS, 'ISO 9001:2008' 획득…"서비스 품질유지 노력 결실"

국제적 규격 2회 연속 인정…품질경영시스템 내재화 주력 방침

추민선 기자 기자  2013.12.03 13:4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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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KTIS(대표 전인성)는 컨택센터 서비스 및 기타 사업지원 서비스 분야에서 국제 품질경영 시스템인 'ISO 9001:2008'을 획득 했다고 3일 밝혔다.

'ISO 9001:2008'은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적 규격으로 제품 및 서비스 프로세스가 국제규격이 요구하는 수준을 만족하고 유지, 관리되고 있음을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또 최초 인증획득 후 2년마다 갱신심사를 실시해 재평가 한다.

KTIS는 ISO 9001 인증 획득과 관련 "KTIS가 서비스 제공을 받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충분히 만족시키고 유지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지난 2010년도에 이어 국제적으로 한번 더 인정받은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주요사업인 △고객서비스 △컨택센터서비스 △114운영 사업 분야에서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의 체계성을 확보하고 최고의 서비스 품질유지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과 경영책임·자원관리 분야 업무 프로세스 및 각종 지침을 명확히 하는 등 품질경영시스템화에 노력해 오고 있다"고 강조했다.
 
KTIS 전인성 사장은 "이번 ISO 9001획득을 계기로 품질경영시스템 내재화에 계속 주력하며 국내 최고 서비스 우수 기업 자리를 확고히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