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DB대우증권, 고객친화점포 수완지점 신설

정금철 기자 기자  2013.12.03 10:56: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DB대우증권(006800·대표 김기범)은 3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동원빌딩 2층)에 수완지점을 신규 개점했다.

수완지점은 하남산업단지 내 980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혜안'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이 서비스는 KDB대우증권 패밀리 오피스의 명칭으로 △투자 △리스크 △부동산 △세금 △기업자문 △가문관리 등을 제공한다.

   김기범 KDB대우증권 사장(우측 세 번째)과 이경일 수완지점장(네 번째)이 수완지점 개점식에서 테이프 절단을 하고 있다. ⓒ KDB대우증권  
김기범 KDB대우증권 사장(우측부터 세 번째)과 이경일 수완지점장(우측부터 네 번째)이 수완지점 개점식에서 테이프 절단을 하고 있다. ⓒ KDB대우증권
이경일 KDB대우증권 수완지점장은 "개인 및 법인고객 대상의 폭넓은 재무설계컨설팅과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하는 등 지역 내 대표 금융투자회사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설되는 수완지점은 최근 신설된 동탄지점에 이어 새롭게 부각되는 상권에 고객 친화적 점포를 신설 운영하겠다는 전략의 일환"이라며 "광주 신흥 중심상권에 위치한 수완지점은 고객접근성과 편의성을 기반으로 특화한 금융투자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