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현재 서비스 중인 정치&경제 MMORPG(대규모 다중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게임) 군주온라인과 군주S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29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업체는 페이스북 개설 기념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군주온라인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28일부터 내달 12일까지 15일간 진행한다.
29일 개선된 군주&군주S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 개설 기념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군주온라인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28일부터 내달 12일까지 15일간 진행한다. ⓒ 밸로프 |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10명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10억에 해당하는 랜덤상자 5개와 심령구슬 30개를 추가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군주온라인 유저는 최소 3억에서 최대 56억 상당의 게임아이템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군주온라인은 조선시대 배경의 주식투자·자본축적 등 경제시스템과 주민투표·군주선출·마을 자치제·사회복지 등과 같은 정치시스템이 조화를 이룬 MMORPG다. 특히 2004년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재로 사용될 만큼 짜임새 있는 게임성을 자랑한다.
한편 새로운 군주 미디어 커뮤니티에서 디지털북으로 출간된 '군주 대백과사전'은 군주 기본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특히 유저 참여형 오픈북으로 제작돼 항상 새로운 버전으로 유지 및 관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