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석교상사, 불우이웃돕기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

투어스테이지 사랑나눔골프대회 통해 후원금 마련

김경태 기자 기자  2013.11.28 18:02: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일본 브리지스톤의 투어스테이지 골프용품을 수입하는 석교상사(대표 이민기)가 추운 겨울 우리 주위의 불우한 이웃을 위해 28일 '사랑나눔후원금'을 전달했다.

석교상사가 전달한 '사랑나눔후원금'은 올해로 8회째를 개최한 '2013 투어스테이지 사랑 나눔 골프대회' 참가자들을 통해 마련, 지난 14일 유니세프를 통해 필리핀 긴급구호 후원금으로 전달됐고 '길음 안나의 집' '한국사랑봉사협회' '성가복지병원'에 기부했다.

   석교상사는 28일 성가복지병원에 사랑 나눔 후원금을 전달했다. ⓒ 석교상사  
석교상사는 성가복지병원에 사랑 나눔 후원금을 전달했다. ⓒ 석교상사
이민기 대표는 "석교상사의 기업이윤과 직원들이 조금씩 모은 자선기금으로 소박하게 시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나눔 행복을 배웠다"며 "이 행복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어 '자선골프대회'라는 장을 만든 것도 벌써 올해로 8회째를 맞았고, 동참하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올해 사랑 나눔 골프대회를 통해 국내는 물론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필리핀도 도울 수 있어 더욱 감사하다"며 "이웃들이 이번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고, 석교상사가 존재하는 한 '사랑 나눔의 장'을 계속 이어나가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맞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2013 투어스테이지 사랑 나눔 골프대회'에 동참해 후원금 마련에 크게 기여한 서희경 투어스테이지마니아클럽과 고덕호 프로를 비롯해 많은 이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