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고운세상 코스메틱 '모스크바 인터참 화장품 미용박람회' 참가

동유럽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에 고운세상 코스메틱 대표 제품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3.11.28 16:20: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은 오는 30일까지 '2013 모스크바 인터참 추계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InterCharm 2013)'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모스크바 인터참. ⓒ 고운세상 코스메틱  
고운세상 코스메틱 모스크바 인터참 추계 국제 미용 박람회 내 닥터지관. ⓒ 고운세상 코스메틱
이번 박람회는 러시아 모스크바의 '크로커스 엑스포 국제 전시장(Crocus EXPO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규모 뷰티 전문 박람회다. 지난해에는 전세계 27개국 928개사가 참여해 화장품, 바디 케어 용품, 헤어, 네일 케어, 패션 악세서리 등을 선보였다. 

박람회에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관에서는 피부 3중 보호막을 강화하는 바이오 솔루션 보습크림인 '닥터지 바이오-알티엑스 멘토크림'과 베스트 셀러인 비비크림 '브라이트닝밤' 등 다양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마련했다.

러시아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 바이어들과 활발한 수출 상담도 활발히 이뤄질 예정이다.

이미 '2013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 '두바이 국제 미용박람회'에 참가한 바 있는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이번 '2013 모스크바 인터참 추계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 참가를 통해 향후 러시아를 비롯 동북아시아 지역과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삼을 예정이다.

한편, 러시아 화장품 시장은 연평균 6% 성장률을 보이는 거대 뷰티마켓으로 오는 2017년에는 180억달러 규모를 달성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