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는 겨울철 최고의 차량 상태 유지 및 안전성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2013 윈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윈터 캠페인은 무상 점검 서비스 외에도 주행 안전성을 배가시킬 겨울용 휠과 타이어 관련 서비스인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하게 되며, 전국 14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2014년 1월 말까지 겨울용 휠·타이어 할인 및 보관서비스를 실시하고, 오는 12월 13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 |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은 겨울용 휠과 타이어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휠 구입시 25%, 타이어는 20%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또 내년 4월까지 휠과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신청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엑게는 탈장착 서비스가 무료 제공된다.
윈터캠페인 기간에는 숙련된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총 20개 항목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겨울철 안전 운행에 직결되는 개별 차량 상태를 정밀 점검 후 일대 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 유지비 절감을 위해 캠페인 기간 동안 부품 및 액세서리, 공임비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특히 겨울철 필수인 스노우 체인, 부동액 보충, 디젤 연료 첨가제, 연료 필터는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의 목적은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길라잡이 역할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하는 것"이라며 "고객 만족의 기본은 안전 운행에서 시작하는 만큼 철저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