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지현의 호텔프리즘] '맘마미아'와 함께하는 호텔 속 '컬처여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컬쳐 시리즈 vol2 '뮤지컬 맘마미아' 객실 패키지

전지현 기자 기자  2013.11.26 08:56: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지난 2008년 개봉한 영화 '맘마미아'는 그리스 작은 섬을 배경으로 결혼을 앞둔 소피가 아빠를 찾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엄마 도나와 살고 있는 소피는 행복한 결혼을 꿈꾸지만 결혼식에 입장할 손을 잡고 갈 아빠가 없다는 것에 실망하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전경.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전경.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러던 중 우연히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합니다. 그 속에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찾게 되고 엄마의 이름으로 그들을 초대하죠.

결혼식 전날, 소피가 초대한 세 남자가 그리스 섬에 도착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데요.

다소 황당할 수 있는 이 영화는 사진 뮤지컬을 원작으로 합니다. 지난 2004년 한국 초연 이후 전국 1200회 돌파, 150만명 관람의 흥팽불패 기록을 남겼던 뮤지컬 '맘마미아'는 아바(ABBA)의 노래로 우리에게 친숙하게 느껴지기도 하죠.

세계가 열광하는 뮤지컬 '맘마미아'는 한국에서 최단 기간내에 1200회 공연, 150만 관객을 돌파하는 경이로운 흥행기록을 세울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맘마미아 객실 패키지.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맘마미아 객실 패키지.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올해는 한국 공연 10주년을 맞아 영국 오리지널 공연팀을 초청, 내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 반가운 소식에 많은 팬들이 뮤지컬 '맘마미아'를 손꼽아 기다리는 가운데 국내 한 특급호텔이 컬처시리즈의 일환으로 객실 고객 대상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친다고 오늘 전지현의 호텔프리즘을 통해 소개하려 합니다.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반얀트리 컬쳐 시리즈 Vol.2'로 뮤지컬 맘마미아 객실 패키지를 론칭했습니다.

반얀트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우수한 문화예술과 함께 제공하는 '반얀트리 컬쳐시리즈'는 올해 첫번째 상품으로 지난 7~8월까지 뮤지컬 시카고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바 있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뮤지컬 맘마미아 객실 패키지는 반얀트리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오리지널 최초 내한 공연 관람의 즐거움까지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내년 1월1일부터 3월23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에는 △클럽룸 투숙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뮤지컬 '맘마미아'  R석 티켓이 2장과 함께 △반얀트리 스파에서 주중 30% △주말 20%할인 혜택 △회원 전용 시설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도 포함됐습니다. 

올 겨울, 영국 오리지널 '맘마미아'의 감동과 반얀트리에서의 낭만적인 하룻 밤을 동시에 느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