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박명옥 애니카손해사정서비스 센터장은 지난 1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3 APCCAL EXPO &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베스트 고객센터 센터장'에 선정됐다.
박명옥 센터장(왼쪽에서 세 번째)은 삼성화재 광주고객센터 개소 이후부터 고객센터 운영 안정화는 물론 운영혁신을 통해 지속적 우수 서비스 품질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 김상준 기자 |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는 박명옥 애니카손해사정서비스 센터장에 대해 "삼성화재 광주고객센터 개소 이후부터 고객센터 운영 안정화를 도모하고, 운영 혁신을 통해 지속적 우수 서비스 품질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내부고객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개발로 상담사의 이직률이 거의 없는 일하기 좋은 센터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콜센터 상담사 사기진작과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개발, 센터에 적용해 그 결과 효율성과 효과성을 동시 달성하는 우수사례를 창출하고 있다"며 2013 최우수 고객센터 센터장 선정 이유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