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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명옥 애니카손해사정서비스 센터장 '베스트 고객센터장' 영광

운영안정화·혁신…효율·효과성 동시달성 우수사례 창출

김경태 기자 기자  2013.11.18 08:5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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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박명옥 애니카손해사정서비스 센터장은 지난 1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3 APCCAL EXPO &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베스트 고객센터 센터장'에 선정됐다.

   박명옥 센터장은 삼성화재 광주고객센터 개소 이후부터 고객센터 운영 안정화는 물론 운영 혁신을 통해 지속적 우수 서비스 품질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 김상준 기자  
박명옥 센터장(왼쪽에서 세 번째)은 삼성화재 광주고객센터 개소 이후부터 고객센터 운영 안정화는 물론 운영혁신을 통해 지속적 우수 서비스 품질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 김상준 기자
베스트 고객센터 센터장 수상은 매년 컨퍼런스에서 당해 연도 최고의 고객센터 운영 및 성과를 보이는 우수 센터장 1인을 선정,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에서 시상한다.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는 박명옥 애니카손해사정서비스 센터장에 대해 "삼성화재 광주고객센터 개소 이후부터 고객센터 운영 안정화를 도모하고, 운영 혁신을 통해 지속적 우수 서비스 품질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내부고객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개발로 상담사의 이직률이 거의 없는 일하기 좋은 센터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콜센터 상담사 사기진작과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개발, 센터에 적용해 그 결과 효율성과 효과성을 동시 달성하는 우수사례를 창출하고 있다"며  2013 최우수 고객센터 센터장 선정 이유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