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효성ITX(대표 남경환)는 지난 1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3 APCCAL EXPO &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Global Best Callceter(이하 GBC)'로 선정됐다.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는 ICMI(International Customer Managerment Institute)에 효성ITX를 우수 운영센터로 추천했고 심의결과 세계적으로 우수한 고객센터임이 입증돼 수상을 하게 됐다.
![]() |
||
| 효성ITX는 지속적인 운영혁신으로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어 2013 GBC자격요건에 부합했다. = 김상준 기자 | ||
미국의 ICMI는 △인증 및 컨설팅 △교육과 컨퍼런스 개최 △고객센터 산업관련 데이터 구축 등 세계적으로 저명한 국제 고객센터 연구소다.
한편, 이날 수상식에는 ICMI의 소장인 Brad Cleveland가 효성 ITX에 직접 시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