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효성ITX '2013 Global Best Callceter' 선정

우수운영·혁신 최고서비스품질 유지에 높은 점수

김경태 기자 기자  2013.11.18 08:55: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효성ITX(대표 남경환)는 지난 1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3 APCCAL EXPO &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Global Best Callceter(이하 GBC)'로 선정됐다.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는 ICMI(International Customer Managerment Institute)에 효성ITX를 우수 운영센터로 추천했고 심의결과 세계적으로 우수한 고객센터임이 입증돼 수상을 하게 됐다.

   효성ITX는 지속적인 운영혁신으로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어 2013 GBC자격요건에 부합했다. = 김상준 기자  
효성ITX는 지속적인 운영혁신으로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어 2013 GBC자격요건에 부합했다. = 김상준 기자
또 ICMI는 특허 받은 운영수준진단 시스템 기반의 'Best Callcenter'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최우수 콜센터)등을 수상해 우수 운영이 입증됐을 뿐 아니라, 지속적인 운영혁신으로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어 2013 GBC자격요건에 부합했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미국의 ICMI는 △인증 및 컨설팅 △교육과 컨퍼런스 개최 △고객센터 산업관련 데이터 구축 등 세계적으로 저명한 국제 고객센터 연구소다.

한편, 이날 수상식에는 ICMI의 소장인 Brad Cleveland가 효성 ITX에 직접 시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