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교원L&C(대표 황국인)는 지난 1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3 APCCAL EXPO &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2013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고객센터기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교원L&C는 고객센터의 운영 효과성 및 효율성 부문의 정량적 평가, 현장실사를 통한 정성적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교원L&C는 2012년 인증 당시보다 개선된 운영환경 제공을 통해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에 선정되는 등 꾸준한 내부혁신을 계속하고 있다. = 김상준 기자 |
교원L&C 측은 "우수상담 품질제공을 위해 △상담사 업무 환경 개선 △전산실신설 △교육환경개선 △휴게공간 개선 △헬스키퍼제 도입 및 체계적 경력관리를 통한 경력단절여성 일자리 창출과 상담사들 역량강화는 물론 전문상담을 위해 소비자전문상담사 자격취득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