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교보생명(대표 신창재)은 지난 1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3 APCCAL EXPO &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2013 APCCAL Best Customer Center'로 선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8일 밝혔다.
APCCAL은 "지속적인 혁신도모와 최우수 고객서비스 및 세계최고 서비스수준이 인정돼 최종 심의결과 교보생명콜센터를 선정하게 됐다"고 선정이유를 말했다.
교보생명은 전략과 비전수립을 비롯해 고객만족센터 정량과 정성평가 결과 5점 만점에 평균 4.87을 기록 '2013 APCCAL Best Customer Center'로 선정됐다. = 김상준 기자 |
교보생명의 고객만족센터는 정량적 평가결과와 정성적 평가결과에서 전체 5점 중 7가지 분야 평균 4.87을 기록, 분야별 관리체계가 상당히 우수한 것으로 평가됐다.
특히 △전략과 비전수립 △계획대비 실적에 대한 피드백 △콜센터 내 정보공유 시스템 △체계화된 경력관리 프로그램 등 정성적인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