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B희망캠프 수료식, 진로 희망 얻어

임혜현 기자 기자  2013.11.15 11:55: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B금융그룹은 'KB희망캠프'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KB희망캠프' 는 진로상담의 사각지대에 놓인 중·고·대학생 장애청소년들에게 적성 및 진로 탐색을 위한 캠프, 멘토링 체험활동 제공 등을 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자립 지원을 돕고자 올해 신설된 프로그램이다.
   KB금융그룹은 진로를 탐색하는 데 어려움이 크다는 점을 고려, 장애를 가진 학생들을 위한 캠프를 기획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전과정을 마치고 14일 수료식이 거행됐다. 첫줄 중앙이 임영록 KB회장. ⓒ KB금융  
KB금융그룹은 진로를 탐색하는 데 어려움이 크다는 점을 고려, 장애를 가진 학생들을 위한 캠프를 기획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전과정을 마치고 수료식이 거행됐다. 첫줄 중앙이 임영록 KB회장. ⓒ KB금융

14일 열린 수료식에서 소형민씨는 "KB희망캠프를 통해 '희망'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알게 됐다" 며 "제가 받은 도움만큼 몸과 마음이 불편한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혀 참석자들의 갈채를 받았다.     

임영록 KB금융 회장은 수료식에서 "본인의 진로에 대해 얘기할 상대가 많지 않았던 청소년들과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K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 에게 따뜻한 손을 내미는 신뢰받는 금융그룹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