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주)오리온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블론디(이하 블론디)'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 |
 |
|
| 신제품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블론디'. ⓒ 오리온 |
금발이라는 뜻을 가진 블론디는 리얼브라우니 시리즈 두 번째 제품으로 최상급 퓨어초콜릿에 다크 쿠키와 화이트 초콜릿, 바닐라를 넣고 구워내 가볍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지난 2008년 국내 제과시장에 브라우니를 소개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국내 소비자들뿐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10년 일본 진출 첫해 6억원이던 매출이 지난해에는 250억원으로 40배 이상 급증해 업계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오리온은 이번 블론디 출시로 리얼브라우니 라인업을 확대, 기존 젊은 여성고객을 비롯해 보다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