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 임은경)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경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이 업체는 참가자들에게 터키의 국민간식으로 꼽히는 감자요리 '쿰피르'와 파스타와 치킨이 결합한 '파스타 치킨'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서 이색메뉴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 하는 빠담빠담만의 차별화한 성공창업 노하우와 경쟁력 등이 소개될 예정으로,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메뉴시식과 매장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빠담빠담은 이날 설명회를 통해 여성들이 선호하는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를 치킨에 접목시킨 '파스타치킨'과 터키 대표 간식 감자요리 '쿰피르' 등 기존 치킨 전문점과 차별화된 메뉴를 설명할 예정이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이안에프앤비의 빠담빠담은 코요테의 김종민과 신지를 전속모델로 스타마케팅을 실시 중이며 이달 에코그린 텀블러를 증정하는 신메뉴 출시 이벤트 등 공격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빠담빠담의 창업설명회 참가비는 무료며, 요즘 뜨는 이색메뉴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www.padampadam.kr)나 무료 상담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