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엘롯데, 온·오프 마케팅 강화…고객참여이벤트 확대

롯데百 온라인몰 엘롯데, 13일까지 '복음자리' 특별행사

전지현 기자 기자  2013.11.04 09:46: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엘롯데는 온·오프라인 연계마케팅을 더욱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엘롯데는 특히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고객과 직접 소통함으로써 '엘롯데'에 대한 신뢰도 및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엘롯데는 유자 수확철을 맞아 '유자차' 등 관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기농 유자 체험여행'을 보내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참여 희망고객은 엘롯데에서 4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과일가공 전문브랜드 '복음자리' 특별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이 행사에서는 첨가제, 방부제,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은 '유기농 유자차'를 30% 할인 판매한다.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는 전남 고흥으로 떠나는 유자체험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여행기간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며, 유기농 유자 수확 및 유자차 만들기 체험, 남해 해돋이 구경 등이 주요 프로그램이다. 여행 참여고객에게는 유자차 및 유자나무 묘목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