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기자 기자 2013.10.29 13:07:39
[프라임경제]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에서 판매하는 클라우드9이 단일 화장품 론칭 2개월만에 10만세트를 돌파했다.
![]() |
||
| 롯데홈쇼핑 클라우드9. ⓒ 롯데홈쇼핑 | ||
롯데홈쇼핑에서 지난 8월23일 처음 단독으로 선보인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불과 2개월여만에 10만세트가 판매되며 높은 매출기록을 세웠다.
지난 9월14일 방송에서만 무려 1만세트 주문을 돌파하며 6억원어치 판매되는 등 뜨거운 반응 속에 현재까지 총 누적 매출 67억원을 달성했다.
클라우드9은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제품으로 9가지 자연 성분을 함유 했으며, 순하고 향긋한 향이 특징이다. 임상실험 결과 멜라닌 색소 감소, UV에 의해 손상 된 피부 회복, 피부 밝기 개선 및 유지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나 주부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가 많다.
이진호 롯데홈쇼핑 뷰티팀 MD는 "일명 기미잡는 크림 클라우드9은 기존에 없었던 기능성 화장품인데다 일반 약국에서 판매하는 동일 상품을 홈쇼핑에서 실속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어 반응이 좋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선도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뷰티 전문 홈쇼핑 입지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클라우드9을 오는 30일 오전 2시10분, 31일 18시40분에 방송할 예정이다. 본품 4개로 구성됐으며, 상품평 작성 시 바디크림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