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맥클라렌 유모차, 신제품 20여종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3.05 22:41: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영국 명품 유모차 맥클라렌(www.maclaren.co.kr, 대표 이상민)은 봄나들이 아기엄마의 필수품, 유모차 신제품 20여종을 대거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맥클라렌 2007년 신제품은 디럭스급인 테크노클래식 4종( 사진), 테크노XT 5종, 보그 3종 등 12종과 휴대용급인 퀘스트 8종, 트라이엄프 5종, 볼로 등 14종을 포함해 총 20여 종으로 구성되며, 각각의 유모차는 고유의 개성 있는 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테크노XT는 맥클라렌의 대표기종으로 더욱 새로워진 하이테크 디자인과 더욱 안락해진 편의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디럭스급이면서도 경제적인 보그 모델은 신생아를 위한 머리고정대를 갖춘 클래식한 디자인을, 휴대용 대표모델인 퀘스트 시리즈는 가볍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개성 연출과 기능 선택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킨 것이 특징. 또한 봄나들이를 위한 초경량 유모차인 트라이엄프와 볼로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제품 중 ‘테크노 모델은 아기를 위한 최상의 안락함을, 엄마에게는 주행 편의성을 테마로 한 유모차로서, 최고급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주행 시 흔들림이 적고 견고하다.

지퍼식 3단 캐노피 시스템은 필요에 따라 햇빛을 완전 차단할 수 있으며 4단계로 조절되는 등받이 각도는 최대 170도까지 눕혀져 신생아에게도 사용이 적합하다. 또한 노면충격 흡수장치가 내장되어 있는 견고한 6.5인치 대형바퀴(4륜)와 첨단 링키지 브레이크 시스템은 어떠한 노면에서도 더욱 안전하고 부드러운 운행이 가능하도록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