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한카드는 자사 생활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내에 우수 중소기업, 소규모 예술단체, 지방자치단체 및 자선단체 등과의 공동마케팅을 펼칠 '투게더 존(Zone)'을 개설했다고 23일 밝혔다.
투게더 존을 통해 제휴업체 및 단체에게는 상품·서비스 홍보 및 판매채널을 지원하고, 고객들에게는 차별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우선 투게더 존에서는 품질은 뛰어나지만 유통채널이나 마케팅이 취약한 우수중소기업의 제품을 직접 판매한다. 현재 한일전자, 무궁화전자, 누야하우스 등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신한카드는 우수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으로 보고, 향후 지속적으로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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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한카드는 투게더 존 개설을 통해 기존의 생활편의를 뛰어 넘어 고객 상생으로 진화하면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 신한카드 | ||
이 밖에도 지방자치단체 및 자선단체와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현재는 수원시와 연계해 '수원 테마투어버스' 여행상품을 공동으로 기획, 판매하고 있다.
지역별로 다양한 역사·문화 체험 관광상품을 발굴하고 지원함으로써 국내관광을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또 자선단체와도 제휴해 공동 이벤트를 통해 모금활동을 활발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