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리카드, 8개 멤버십 모인 '다모아카드' 20만장 돌파

8개 대표 멤버십 포인트 적립, 포인트 합산으로 사용 기능 획기적 증대

이지숙 기자 기자  2013.10.14 18:06: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카드는 신개념 포인트카드인 '다모아카드'가 20만좌의 고지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7월 중순 출시한 신개념 포인트카드인 '다모아카드'는 출시 2개월 여만인 지난 9월말 20만좌를 넘어섰으며,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15일부터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는 연말까지 다모아카드를 이용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CGV무비머니, CJONE포인트, 뚜레주르 모바일쿠폰 등을 제공한다.

다모아카드가 특별한 광고나 홍보 수단을 통하지 않고서도 20만좌 초과에 이른 바탕에는 우리카드의 모아포인트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생활과 가장 밀접한 8개 제휴사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는 점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멤버십 포인트는 △OK캐쉬백 △엔크린보너스 △Oh!포인트 △CJONE 포인트 △CU포인트 △G마켓 마일리지 △옥션 포인트 △TOP포인트로 구성돼 있다. 멤버십카드를 일일이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다모아카드' 한 장으로 대신할 수 있어 편리하면서도 쉽게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포인트 사용처를 다양화 시켰다는 점도 다모아카드의 강점이다. 일반적으로 카드사 자체 포인트는 가맹점 사용에 제약이 많은데 반해 우리카드는 자체 포인트인 모아포인트와 OK캐쉬백을 자동 합산 및 교차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해 OK캐쉬백과 모아포인트 가맹점 구분없이 사용가능하도록 했다. CJONE 포인트와의 연동은 연말까지 그리고 다른 제휴사 포인트와의 연동도 계속 개발할 예정이다.

다모아카드는 전월실적, 횟수, 적립한도 등 조건없이 국내외 사용실적에 대해 모아포인트를 기본 0.7%, 10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서는 최고 1%까지 적립해준다. 적립된 모아포인트는 10만여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포인트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