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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고객신뢰 위한 윤리경영 선포

윤리위원회 발족 통해 후속조치 시행체계 갖춰

최민지 기자 기자  2013.10.14 16:3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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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회사 구성원들과 고객·협력업체에 대한 윤리강화를 내용으로 한 윤리경영을 선포했다고 14일 밝혔다.

   위메프의 윤리경영 선포는 △회사구성원들의 건전한 윤리관 확립 △고객 신뢰 △회사와 구성원의 동반 성장이라는 목표 아래 마련됐다. ⓒ 위메프  
위메프의 윤리경영 선포는 △회사구성원들의 건전한 윤리관 확립 △고객 신뢰 △회사와 구성원의 동반 성장이라는 목표 아래 마련됐다. ⓒ 위메프
위메프에 따르면 박은상 대표 등 800여명의 임직원은 전체 임직원 회의에서 윤리강령을 선포하고 전 임직원은 윤리규범 준수서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윤리경영 선포는 회사 구성원들의 건전한 윤리관 확립과 고객 신뢰를 통해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발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성원 개인이 곧 회사라는 신념을 비롯해 △고객중심경영 △협력업체와 공동의 발전모색 △회사의 윤리규범 및 사회규범 준수 등 10가지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위메프 윤리위원회를 발족해 후속조치를 시행할 예정이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이번 윤리경영 선포는 개개인이 곧 위메프의 얼굴이라는 것을 직원들에게 일깨워 직원 개인과 회사가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향후에도 임직원들의 인성에 대한 지속 교육을 실시하고 윤리적 기업문화를 정립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