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육아에 지친 엄마를 위해 쏩니다"

유통업계, '임산부 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봇물'

전지현 기자 기자  2013.10.07 12:33: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이벤트에 나섰다. 육아와 가사에 지친 주부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뿐 아니라 불황에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기회제공에 주안점을 뒀다.

오픈마켓 11번가는 11번가 출산/유아동 전문MD(상품기획자)들이 엄선한 다양한 유아 스킨케어 제품을 모은 상자인 '마미박스'를 판매한다. 8일 오전 00시부터 선착순 600명에게 판매한다.

상자는 '존슨즈베이비 탑투토워시', '그린핑거 촉촉바스', '프라젠트라 베이비 로션' 등 유아 스킨케어 정품과 '아토팜 세제', '피지오겔 크림' 등의 체험본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는 그린핑거, 궁중비책, 아토베어, 피지오겔, 존슨즈베이비, 아토팜 등 10여 개 인기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가 참여했다. 

   11번가. ⓒ 11번가  
11번가 미미박스 판매. ⓒ 11번가
미혼모를 위한 후원 캠페인도 진행한다. 13일까지 해당 기획전의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 5명을 선정해 해당 고객의 이름으로 100만원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한다.

출산·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가넷'은 10월 한달간 '임신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가넷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아가넷 사이트 내 포토갤러리에 분만예정일이 기재된 산모수첩 사진을 올리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유아양말 세트와 패션 임부복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셋째 이상 임신일 경우, 산모수첩 사진 등록 후 증빙자료를 이메일(oshare@agabang.com)로 제출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가넷 마일리지 50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임신 중 에피소드를 아가넷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유아용 놀이매트를 증정한다. 선물 배송은 11월 둘째 주 진행된다.

스킨케어 쏭레브는 9일부터 11일까지 전 품목을 50%할인 판매하고 고객에게 금액대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쏭레브 '투스텝 화이트닝 마스크'와 유기농 푸른열매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이앤드 스팟 트리트먼트'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익스펙테이션 리프팅 에센스'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아벤트코리아 전용 온라인 몰 그레이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