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소망화장품 '음파 물광 클렌징세트' 일본 QVC 홈쇼핑 진출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9.27 10:48: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망화장품은 자사 홈쇼핑 히트제품 '음파 물광 클렌징세트'가 일본 QVC 홈쇼핑에 첫 진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5일 오후 1시부터 일본 QVC 홈쇼핑에 처음 방영된 '음파 물광 클렌징세트'는 약 1시간에 걸쳐 소개됐으며 평일 낮 시간대에 편성돼 피크타임이 아니었음에도 목표 대비 130%가량을 달성하며 기대 이상의 좋은 실적을 보였다. 이로 인해 향후 2차례의 방송 스케줄이 추가로 편성됐다.

   소망화장품 진동클렌저. ⓒ 소망화장품  
소망화장품 진동클렌저. ⓒ 소망화장품
'음파 물광 클렌징세트'는 진동 기기인 '소닉 클린 케어'가 음파 진동 클렌징으로 피부를 자극하는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고, 촉촉한 '더블 미네랄 멀티 클렌저'가 매끈매끈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진동클렌징 기기 '소닉 클린 케어'는 부드러운 미세모가 1초당 1만회 이상 음파 진동의 부드러운 롤링으로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묵은 각질, 블랙 & 화이트 헤드 등을 꼼꼼하게 클렌징해주면서 스킨케어 제품의 부스팅 효과까지 겸했다.

함께 구성된 클렌징 '더블 미네랄 멀티 클렌저'는 뛰어난 피지 흡착력의 '가슬 클레이'가 각질, 피지, 황사 유해물질 등을 비워내고 우수한 보습력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준다. 또한 미네랄이 함유된 '이탈리아 까시아나 온천수'와 피부 밸런스를 균형있게 잡아주는 '미네랄 콤플렉스'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케어해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한편, 소망화장품의 진동클렌징은 지난해 출시돼 약 5개월 간 총 9만9000세트가 판매됐다. 총 17회 방송 중 11회 완전 매진을 기록하며 상품평 6000건, 일 매출 10억원 돌파 기록을 세운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