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우건설, 미사강변도시 최초 브랜드아파트 선봬

단지 바로 앞 망월천 조망…사업지구 중심부 뛰어난 입지

박지영 기자 기자  2013.09.26 10:54: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우건설이 10월 미사강변도시에 '미사강변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A30블록에 위치한 미사강변 푸르지오는 지하 1층, 지상 15층~29층, 15개동, 총 1188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74㎡ 197가구, 84㎡ 991가구 중소형으로만 구성돼 있다.
 
이 단지의 가장 큰 강점은 우수한 입지다. 단지 바로 앞 망월천이 흐르고 수변공원이 위치해 환경이 쾌적하다. 일부 가구에서는 망월천 방향의 탁 트인 조망권이 확보된다. 지하철 5호선 연장구간 미사역(착공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중심상업지역과 하남종합운동장이 가깝다.

   미사강변푸르지오 조감도. ⓒ 대우건설  
미사강변푸르지오 조감도. ⓒ 대우건설
또 단지 옆으로 초·중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하남고교가 인접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강남, 강동, 잠실로의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43번국도 등을 통해 서울동부권, 강남권, 하남시가지 이동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또 1.5㎞ 떨어진 미사 I.C를 통해 서울춘천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 아쿠아가든, 새싹정류장, 로맨스가든, 어린이놀이터 등 조경공간이 조성되며 휘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문고 등 주민편의시설과 시니어클럽, 어린이집이 들어선다.

특히 푸르지오 '그린 프리미엄' 친환경 기술을 적용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센서 감지형 무선 일괄제어 시스템, 친환경 DNA 필터, 센서식 싱크 절수기 등을 통해 에너지를 절약, 관리비를 줄일 수 있다.

여기에 가구별로 10인치 터치스크린 월패드, 매립형 샤워수전, 칫솔살균기, 세면기 수납형 치아관리기 등 편의와 건강을 위한 특화아이템도 설치된다.

전용면적 74㎡에는 발코니 확장시 주방대형수납공간(C타입 제외)이 알파공간으로 제공되며, 84㎡에는 주방대형수납공간과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또 모든 주택형에 생애주기별 붙박이장 선택옵션이 적용돼 가족구성에 맞춰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200만원대로 책정될 것으로 보이며,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10월 초 지하철 8호선 복정역 1번 출구 앞에 문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