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013슈퍼모델 대회, 여수엑스포서 27일 팡파르

박대성 기자 기자  2013.09.24 17:03: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2013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세계박람회 개최 도시인 전남 여수에서 막을 올린다.

여수시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6시 여수엑스포해양공원 디지털갤러리에서  20명의 남·여 예비 슈퍼모델을 비롯한 스텝, 관계자 등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필 영상방영과 패션쇼 등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씨스타, EXO, 나인뮤지스, 유키스, 박현빈 등 K-POP 스타들의 축하공연도 함께 열려 대회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미지  
2013슈퍼모델선발대회에 참가하는 예비 슈퍼모델들이 지난 7월 프로필 촬영차 여수시 중앙동 '이순신광장'을 찾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여수시.

앞서 이번 대회에 참가한 예비 슈퍼모델들은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1~3차 예선 및 서바이벌 오디션 등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20명이 본선무대를 밟는 영예를 차지했다.

예비 슈퍼모델들은 앞서 지난 7월 17~21일 일정으로 지역 내 주요 관광명소를 방문해 자신들의 프로필 및 VCR 촬영을 진행했다.

이들은 해안도로, 돌산공원, 오동도, 하화도, 예울마루 등지를 방문해 각자의 특기와 취미, 개성 등을 부각시킬 수 있는 포즈와 표정 등을 앵글에 담아냈다. 또한 지역 수산시장과 맛집을 찾아 돌산갓김치, 멸치 등 특산물과 서대회, 군평서니구이, 방풍꽃게장, 장어샤브샤브 등을 맛보는 장면을 연출했다. 시 관계자는 “관광해설가 및 자원봉사자 지원 등 차질없는 대회 준비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22회째를 맞는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들을 배출하는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