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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암보험, 최단기간 3만건 가입 돌파

고령층 전용 상품, 읍·면단위까지의 차별화된 판매채널 강점

이지숙 기자 기자  2013.09.23 10: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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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NH농협생명은 지난 2일 출시한 고령자 전용상품인 (무)NH실버암보험이 판매 보름 만에(영업일 기준 12일) 가입건수 3만건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3월 보험사 출범 이후 출시된 신상품 중 최단 기간 판매기록이다.

이 상품은 NH농협생명 최초의 고령층 전용 상품으로 전국 읍·면단위까지의 차별화된 판매채널 강점을 높은 실적의 주된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지역별로는 경기지역(20.0%)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했으며, 고령 인구비가 가장 높은 전남(19.8%)지역과 경북(10.5%)지역 순의 판매 비중을 보였다. 특히, 그 동안 보험 사각지대에 놓여있던 농촌지역 고령자의 가입 비중이 91.9%에 달해 농촌지역 건강 안전망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동민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최근 암보험과 고령자 보험에 대한 수요증가와 지역 판매채널의 강점이 어우러져 기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고령층 고객들도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우수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