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통업계, 풍성한 한가위 '빵빵' 이벤트·할인혜택 가득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9.13 14:39: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유통업계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빵빵한' 명절을 선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5일까지 경기 여주군과 함께하는 '여주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 이번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축제 기간 동안에는 여주 특산물인 쌀뿐만 아니라 복숭아, 사과, 옥수수 등 채소류와 장류, 김치, 전통주 등 명절음식에 필요한 재료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여주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통해 여주 쌀의 우수성을 알리기위해 고객 증정용으로 여주 햅쌀 3000만원어치를 구매했으며 이날 오프닝 행사에서 구입증서를 여주군에 전달할 계획이다.

   ⓒ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 트라이씨클
구매한 쌀의 일부는 장터가 열리는 첫날인 13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1kg씩 증정된다.

또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추석 프로모션 기간인 13일부터 22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kg 쌀을 선착순 선물할 계획이다.

이 밖에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와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패션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자체 조사를 통해 인기 상품으로 선정된 Best 아이템 야상 점퍼, 쟈켓, 백팩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Paige Flynn의 후드 야상 점퍼를 정가 18만원 대비 80% 할인된 3만원대에, 콜롬비아 남성용 바람막이 쟈켓을 정가 29만원에서 75% 할인된 6만원대에 판매한다.

추석 귀성길 이동시간을 겨냥해 스마트폰 앱을 통해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바일 쇼핑족에게는 12% 즉시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2% 더블 추가할인 혜택까지 준다. 니트와 레깅스 세트 제품과 가을 쟈켓, HTML 백팩 등 총 8개 아이템에 대해 특가 및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타 사이트를 통하지 않고 하프클럽 사이트에 바로 접속해 구매하면 구매자 고객 전원에게 구매 횟수에 따라 할인쿠폰을 선사한다.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13일부터 3일간 온-오프라인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

전국 51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의 당일에는 매장에서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도 기존 회원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알찬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사계절 내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베스트셀링 제품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을 50% 할인하며, TV 광고 제품이자 '태연 앰플'로 불리는 한정판 '아르간 20°리얼 앰플 기획세트'도 할인 품목에 포함했다. 또한 환절기 들뜨는 피부로 메이크업이 고민인 분에게 안성맞춤인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과 '슈퍼 오리진 쿠션CC' 2종을 각각 50% 할인과 1+1으로 판매한다.

또 유명 패션지 뷰티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수상한 것을 기념해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와 '포레스트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 등 역대 수상 제품에도 30% 할인을 적용했다. 각각 에코 플라워 펜과 정품 마스크 시트도 선물로 마련했다.

DHC KOREA는 매월 15일 진행하는 '스베스베 DAY'를 통해 피부 타입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클렌징 더블 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본품과 리필로 구성돼 환경과 경제까지 생각한 에코세트도 만나볼 수 있으며 경품 응모를 통해 원작영화부터 이미 유명세를 탄 연극 '클로저' 공연 티켓도 증정품목에 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