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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소영 브랜드 'KOSOYOUNG', 론칭 6개월만에 신세계百 입점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12일 입점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9.11 10:0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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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배우 고소영의 브랜드 'KOSOYOUNG'이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한다. 올 3월 S/S(봄·여름)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인지 6개월만의 백화점 입점이다.  

   CJ오쇼핑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활동하는 고소영씨가 신세계백화점 분더샵에서 판매될 자신의 브랜드 'KOSOYOUNG'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CJ오쇼핑  
CJ오쇼핑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활동하는 고소영씨가 신세계백화점 분더샵에서 판매될 자신의 브랜드 'KOSOYOUNG'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CJ오쇼핑
'KOSOYOUNG'이 선을 보이게 되는 매장은 신세계백화점의 편집매장인 '분더샵(boon the shop)'. 분더샵은 발렌시아가·드리스반노튼·스텔라 매카트니·마르니·알렉산더 맥퀸 등 세계적으로 가장 트렌디한 명품들을 소개하는 매장으로 국내 신생 브랜드인 'KOSOYOUNG'의 이번 입점은 이례적인 경우다.

그 동안 디자이너 김재현의 '자뎅드슈에뜨', 정욱준의 '준지'가 입점한 경우는 있지만 론칭 6개월 만에 신세계 백화점 입점으로 패션업계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다. 

'KOSOYOUNG'은 1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총 340여점의 F/W(가을·겨울) 신상품을 판매한다. 제품들은 고급스런 소재의 코트부터 캐주얼한 재킷, 여성스러운 원피스들로 클래식과 캐주얼을 믹스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

'KOSOYOUNG' 관계자는 "여성스러움을 우선시 하면서도 시크함을 유지하는 것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이라며 "부담스러운 디자인과 가격으로 인해 디자이너 브랜드에 접근하기 힘들었던 고객들에게 'Affordable Luxury(합리적인 가격대로 명품 퀄리티를 추구하는 제품)'를 제안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KOSOYOUNG'은 이번 신세계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12일 오후 1시부터 고객들을 초청,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가 진행하는 스타일링 클래스와 고소영씨가 참석하는 고객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