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 美 시장 진출

미국 뉴욕 K-뷰티 플래그십 스토어에 아이소이 입점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9.10 11:02: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천연 기능성 브랜드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홍콩, 말레이시아에 이어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하탄 소호지역의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에 입점했다. 사실상 'Korea cosmetic'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미국시장의 심장부인 뉴욕에 국내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아이소이 화장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 것이다.

   아이소이 뉴욕 플래그숍. ⓒ 아이소이  
아이소이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 아이소이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주최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K-beauty'를 내걸고 국내 화장품의 인지도 강화 및 수출 산업 육성을 위해 아이소이를 포함해 국내 화장품 10개 기업을 선정했고 뉴욕에 공동홍보관을 마련했다.

미국 뉴욕 맨해튼 소호 지역에 위치한 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6일에 오픈 해 올해 연말까지 4개월 간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홍보관에 전시되는 제품들은 모두 현지에 등록된 제품들로 전시와 홍보를 물론이고 판매도 동시에 이뤄진다. 

이진민 아이소이(isoi) 대표는 "유명 화장품 브랜드 상당수는 값싼 화학제품을 사용해 제품 1개를 만드는 데 고작 1000~2000원밖에 들지 않지만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다"며 "여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천연과 기능성에 쏠리고 천연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드는 아이소이 기술이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만큼 승산이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소이(isoi) 화장품은 피부 저자극 주의, 효과 제일 주의, 유해의심성분 무첨가 주의, 원료 최고주의 등 아이소이가 철저하게 지켜나가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천연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