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뚜레쥬르, '가을 담은' 애플브레드·곡물케이크 첫 선

가을 제철재료 사용한 신제품 선보여…온라인 이벤트도 전개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9.09 18:16: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의 뚜레쥬르는 가을 제철 재료를 사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충남 예산 사과를 활용한 순사과시리즈는 가벼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부터 케이크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뚜레쥬르가 가을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 CJ푸드빌  
뚜레쥬르가 가을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 CJ푸드빌
'순 애플브레드'는 빵 속에 예산 사과와 크림치즈가 들어가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순 애플홍차브레드'는 홍차향과 예산 사과, 고소한 아몬드크림이 어우러졌다. '순 애플고르곤졸라'는 고르곤졸라 치즈소스와 아삭한 사과 다이스가 조화를 이뤘다. '순 애플데니쉬'와 '순사과크럼블' 케이크는 사과 슬라이스가 올라가 아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순고구마 38'은 고구마가 듬뿍 들어가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순 우리밤초코케이크'는 지리산 자락의 하동과 산청, 공주의 밤을 듬뿍 담은 무스와 해남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케이크다. 이 외에도 국내산 곡물로 고소한 맛을 낸 '고소한 아홉가지 곡물케이크'도 함께 선보였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일년 중 가장 풍성한 계절인 가을처럼 그 건강함과 풍성함을 한껏 담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농가에서 정성껏 기른 재료들을 활용해 건강하고 진정성 담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뚜레쥬르는 이번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산, 해남, 고흥 우리땅, 우리가을에서 수확한 건강한 가을을 배달해 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7일까지 뚜레쥬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USlesJOURS)에 각 주간의 테마에 맞는 가을 빵을 배달 받고 싶은 사연을 올린 뒤, 태그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된 사연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0개팀에게 오는 16일부터 3주간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