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골프존, 다양한 경험·역량 가진 인재 채용한다

2013 골프존 신입사원 공채…27일까지 서류 접수

김경태 기자 기자  2013.09.09 17:06: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121440·대표 김영찬·김원일)이 올해 처음으로 '2013 골프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골프존과 골프존네트웍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리테일 총 4개 기업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 골프존  
골프존과 골프존네트웍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리테일 총 4개 기업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 골프존
입사 후 누구나 골프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골프존은 자유롭고 창의적인 조직문화와 직원을 배려하는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 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 해에는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경영대상',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골프존이 이달 27일까지 진행하는 공개채용은 다양한 분야의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골프존과 골프존네트웍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리테일 총 4개 기업에서 함께 진행된다.

모집직무는 R&D부문(△SW개발 △HW개발 △품질기술 △전산기획·운영), 비즈니스 부문 (△마케팅 기획 △스포츠 마케팅 △고객서비스 기획 △콘텐츠 기획 △골프장 운영기획 및 마케팅), 인프라 부문(△재무 △구매 △총무 △지식재산관리) 등 계열사 별로 다양하게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모집 부문별로 전공 무관하며 자유롭고 도전적인 마인드를 소유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골프존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를 거쳐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을 통해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26일까지 대학별 캠퍼스 리쿠리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채용 페이스북과 채용 트위터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