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 '모카월렛'으로 화장품 구매하면 10% 추가할인

'미스텐'과 제휴…구매고객 대상 경품·영화예매권 지급 혜택

최민지 기자 기자  2013.09.09 16:15: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030200·회장 이석채)가 스마트폰 지갑 앱인 모카월렛에서 '모카쇼핑 10% 할인 더'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 앱스토어에서 모카 앱 설치 후, 쇼핑 카테고리의 '10%할인 더'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KT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 앱스토어에서 모카 앱 설치 후, 쇼핑 카테고리의 '10%할인 더'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KT

이번 이벤트는 미샤·네이처리퍼블릭 등 국내 로드샵 브랜드를 판매하는 화장품 쇼핑몰 '미스텐'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며,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에 따르면 모카월렛 앱의 쇼핑 메뉴로 접속할 경우,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기본 할인율에 10%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KT는 전 구매고객에게 구입가격에 따른 경품을 증정하고, 추첨 후 총 3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T는 뮤지컬·연극·영화 등 다양한 공연의 무료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카월렛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9월 중 키즈샵을 통해 디보빌리지(목동점·도곡점) 입장권 50% 할인판매도 실시한다.

이황균 KT 스마트금융담당 상무는 "모카쇼핑은 멤버십, 쿠폰 이외에도 모카서비스 이용자가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혜택"이라며 "특가상품을 중심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 확장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카월렛은 △멤버십카드 △상품권 △기프티쇼 △쿠폰 등을 하나의 앱에서 관리·이용할 수 있는 무료 전자지갑 앱이다. 앱 내 '쇼핑' 카테고리에서는 옥션의 휴대폰 액세서리·G마켓 특가상품·소셜커머스인 위메프 상품·기프티쇼 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