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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도시가스, 콜센터 CMS 인증 획득

운영사 제니엘과 업무개선 혁신서 높은 평가

김경태 기자 기자  2013.09.09 14:4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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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제니엘(대표 박인주)이 운영하고 있는 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 콜센터가 지난 5일 CMS 인증(Contact Management System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 이날 해양도시가스와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아웃소싱기업인 제니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증식을 가졌다.

   해양도시가스 콜센터는 축적된 노하우로 cms인증을 획득했다. ⓒ 제니엘  
해양도시가스 콜센터는 축적된 노하우로 cms인증을 획득했다. ⓒ 제니엘
CMS 인증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인증을 실시하고 컨택센터협회(경영인증원)가 지원하는 새로운 인증제도로, 현재 일반적인 산업부문에서 실시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과 콜센터에 전문화된 프로세스 운영수준 및 운영성과를 하나로 통합한 인증이다.

해양도시가스 콜센터는 CMS 인증을 통해 프로세스 운영수준 및 운영성과를 검증하고, 콜센터 업무 표준화 작업을 통해 운영업무의 혁신적인 개선으로 우수한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축적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인증과정에서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및 실행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준 해양도시가스는 동종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감동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