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네이처리퍼블릭 '2013 베스트 오브 뷰티' 3년 연속 수상

품질력으로 뷰티 전문가와 블라인드 테스트, 온라인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아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9.02 11:25: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패션 매거진 '얼루어'가 진행한 '2013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 팩'과 '바이플라워 트리플 볼륨 틴트 6호 로즈'가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돼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 팩'(사진 좌측)과 '바이플라워 트리플 볼륨 틴트'(사진 우측). ⓒ 네이처리퍼블릭
얼루어가 주최하는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대표 뷰티 어워드로 올해는 총 62개 부문 1200여개 제품이 출품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블라인드 테스트와 온라인 설문 조사, 뷰티 전문가의 테스트 결과를 합산해 최고 제품을 선정하는 이 대회에서 연달아 수상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페이셜 팩 모공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된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 팩'은 흡착력과 사용감에서 블라인드 테스트와 뷰티 에디터에게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청정 지역인 하와이에서 채취한 미세한 입자의 클레이 성분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사용 후에도 클레이 속에 함유된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한다.

또한 '바이플라워 트리플 볼륨 틴트 6호 로즈'도 립틴트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뽑혔다. 이 제품은 생생한 컬러와 촉촉한 수분감으로 선명하고 글로시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양에 따라 틴트부터 립스틱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어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3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기념으로 9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 팩' 구매 시 자연이 주는 올리브 마스크 시트와 그린티 클렌징 클로스 정품, 화장솜을 증정하며 '바이플라워 트리플 볼륨 틴트 06 로즈'를 사면 에코 플라워 펜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