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넥서스커뮤니티, 최적 클라우드 플랫폼 구축 솔루션 선봬

'Flex Dome'서 컨택센터·IT자원 효율적 운영 알리다

김경태 기자 기자  2013.08.29 17:12: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넥서스커뮤니티(대표 양재현)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IT 인프라 기업은 IMB과 함께 최적의 클라우드 플랫폼 구축 솔루션인 'Flex Dome'를 오는 9월4일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선보인다.

이번 'Flex Dome'은 'Choice & Experience Your new Possibility, FlexDOME'행사로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IT 기술환경의 변화와 복잡하고 점점 까다로워지는 고객들의 요구사항, 인류 환경문제까지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한다.

이미 많은 회사와 조직들이 인프라와 어플리케이션의 통합을 통해 관리의 효율성과 신속성, 편리함을 찾고 있는 시기에 'Flex Dome'은 넥서스커뮤니티와 IBM이 함께 이뤄낸 최적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통합 구축 솔루션이다.

행사는 류중하 넥서스커뮤니티 본부장의 '컨택센터 기술전망'을 시작으로 서보현 넥서스커뮤니티 팀장이 '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솔루션 'Flex Dome''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잠시 휴식타임과 시연 시간을 갖고, 정원준 IBM 차장이 '솔루션 최적화를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PureFlex System'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양재현 대표는 "컨택센터와 IT자원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탁월한 선택을 'Flex Dome'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