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BHC, 신규 BI 발표…독자경영 본격화

박현종 대표 "고객 신뢰·상생발전 우선하는 브랜드 될 것"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8.28 14:56: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BHC(대표 박현종)가 신규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며 본격 독자경영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7월초 씨티그룹에 인수된 BHC는 독자경영을 본격화하며 '행복을 그린 기업 BHC'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BI를 발표했다.

   BHC가 '행복을 그린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BI를 공개했다. ⓒ BHC  
BHC가 '행복을 그린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BI를 공개했다. ⓒ BHC
신규 BI는 'BETTER & HAPPIER CHOIC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 신뢰와 상생 발전을 우선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비전을 담고 있다.

특히, 깨끗한 음식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와 행복, 사랑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밝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알파벳으로 이뤄진 BHC 사명을 모티브로 치킨 모양을 형상화해 친근한 느낌을 더했다.

박현종 BHC 대표는 "새로운 BI는 고객의 행복을 함께 그려가는 BHC의 비전을 순수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표현했다"며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고 가맹점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HC는 현재 9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가맹점으로는 '콜팝치킨'과 '우리쌀 순살치킨' 등 우수한 제품 경쟁력과 탄탄한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배달형 매장인 BHC치킨과 치킨·호프 전문점인 BHC 비어존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