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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간] 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

정수지 기자 기자  2013.08.26 14: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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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탁월한 고객서비스 기술을 일러주는 책 '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이 발간됐다. 

   ⓒ 시그마북스  
ⓒ 시그마북스
이 책은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고객을 끌어들이고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충고한다. 그 이상의 무언가를 더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이 책은 모든 고객의 뇌리에 각인되는 인상적인 마무리를 통해 좋은 고객 경험을 탁월한 고객 경험으로 만드는 비법을 보여 주고 있다.  
 
정말 탁월한 서비스 경험은 고객의 마음에서 일어나고, 탁월한 고객서비스는 고객의 마음 에 긍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는 행동과 단어, 신호들이 무엇인가를 아는 데서부터 출발한다는 설명이다.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이끄는 법칙은 △좋은 첫인상을 갖게 하라 △고객의 기대를 관리하라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라 △대기하는 줄과 나쁜 소식을 잘 처리하라 △고객 하나하나가 모두 가치감을 갖게 하라 △서비스 혁신을 통해 관심이 지속되게 하라 △서비스 하자를 잘 회복하라 △감동적 마무리로 계속 다시 찾게 하라 등 총 여덟 가지로, 현실적인 사례를 통해 독자의 이해를 돕고 있다.  
 
특히, 각 장의 끝부분에는 사업 분야별로 적절한 실제 사례, 실질적 조언, 맞춤식 정보를 제시해 고객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지고 계속 다시 찾아오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가격: 1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