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팅크웨어, 수도권 서비스 강화

프리미엄 스토어 수원점 오픈…연내 부산까지 직영점 확장

김경태 기자 기자  2013.08.19 15:46: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전문기업 팅크웨어(084730·대표 이흥복)가 19일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수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본사에서 직영으로 운영되며 구입, 장착, A/S는 물론 신제품 체험까지 한 장소에서 제공하는 아이나비 종합 브랜드 스토어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수원점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25-14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 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수원점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25-14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 팅크웨어
인천에 이어 두 번째로 문을 여는 수원점은 신갈 톨게이트, 판교 톨게이트에서 5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과 경기지역에서의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또, 죽전 쇼핑타운과 보정동 카페거리 등 주변 문화 생활 권역과도 매우 인접해 있어 고객에게 편리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수원점은 국내 최고 수준 전문가를 채용해 고객이 믿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고의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아이나비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로 15대 이상 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공간과 인천점 대비 두 배 이상 확대된 체험공간을 제공한다.

권현웅 팅크웨어 팀장은 "인천에 이어 수원에 진입함에 따라 수도권에서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으며, 연내 부산까지 직영점을 확장해 수도권과 동남권에 안정적이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며 "앞으로 업계 선두다운 아이나비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후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최근 LCD와 본체가 분리돼 있는 아이나비 최초 셋톱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큐브'를 출시하면서 대규모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체험단은 장착 지원은 물론 수원점에서 31일 진행되는 오픈 기념 행사에 초대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