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쌍용자동차(003620·대표이사 이유일)가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에 코란도 시리즈 3가지 모델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레저 생활을 제안했다고 15일 밝혔다.
![]() |
||
| 쌍용차는 '뉴 코란도 C'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익사이팅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할 예정이다. ⓒ 쌍용자동차 | ||
특히 지난 7일 도심 속 레저 라이프를 뜻하는 '어반 어드벤쳐(Urban Adventure)'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출시한 뉴 코란도 C는 '새로운 코란도 C에겐 도시도 아웃도어다!'란 캐치 프레이즈를 통해 도시에서도 SUV 본연의 레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진정한 SUV임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동급 최고 수준의 멀티미디어 감상 환경으로 즐거운 장거리 이동이 가능한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 코란도 스포츠는 국내 유일 후방데크로 적재 활용성을 뽐냈다.
한편, 쌍용차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쌍용 어드벤처: 익사이팅 RPM'을 통해 계절 별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을 실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