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NP 차앤박화장품, 휴먼인러브에 3억원 상당 물품 후원

3억원 상당의 피부 건강을 위한 기초케어 아이템 지원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8.13 11:48: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대표이사 이동원, 차미경)은 지난 12일 국제개발협력 NGO인 '휴먼인러브'를 방문, 3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전달했다.

  CNP차앤박화장품은 지난 12일 NGO 단체 휴먼인러브를 방문 3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김영후 휴먼인러브 이사장(사진 좌), 이화현 CNP 차앤박화장품 상무(사진 우). ⓒ CNP차앤박화장품  
CNP차앤박화장품은 지난 12일 NGO 단체 휴먼인러브를 방문 3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영후 휴먼인러브 이사장(사진 좌), 이화현 CNP 차앤박화장품 상무(사진 우). ⓒ CNP차앤박화장품
CNP 차앤박화장품이 휴먼인러브에 후원한 물품은 '휴먼인러브'의 빈곤취약계층 지원사업 대상자들을 비롯해 직·간접적으로 지원하는 9개 국내단체를 통해 지역사회의 장애인 가정, 빈곤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후원 물품은 3억원 상당의 CNP차앤박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총 141품목의 아이템이 전달됐다. 특히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가장 기본적인 역할을 하는 보습제품과 클렌징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화현 CNP 차앤박화장품 상무는 "넉넉하지 못한 생활환경으로 피부에 소홀해지기 쉬운 취약계층에게 화장품을 전달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자신감도 되찾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CNP 차앤박화장품은 다양한 나눔 활동에 관심을 두고 희망을 나누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은 지난 2011년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트루 뷰티 바자회'를 진행했고 최근에는 홀트아동복지회에 24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전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