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제일제당, 이마트에서도 'CJ ONE 포인트' 서비스

현금처럼 사용가능, 이마트 포인트와 중복 적립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8.12 10:41:59

기사프린트

  8월부터 이마트에서 CJ ONE 포인트 사용·적립이 가능해졌다. ⓒ CJ CGV  
8월부터 이마트에서 CJ ONE 포인트 사용·적립이 가능해졌다. ⓒ CJ CGV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은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CJ ONE 카드 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도록 이마트와 제휴를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CJ제일제당 제품 구매 시 CJ ONE 카드를 제시하면 1000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또, CJ제일제당 제품 구매금액의 0.2%는 CJ ONE 포인트와 이마트 포인트로 중복 적립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서비스 제휴로 이마트에서 CJ ONE 포인트를 적립·사용하는 고객이 연간 7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이마트 인근에 위치한 CGV와 뚜레쥬르 등 CJ ONE 포인트를 활용하는 매장과의 시너지 효과도 예상하고 있다.

전진철 CJ제일제당 식품기획관리담당 상무는 "이번 서비스는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함께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모범사례가 될 것"이라며 "기존 포인트 카드의 한계를 넘어 식품, 외식, 문화, 유통을 아우르는 보다 진화된 서비스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과 이마트는 이번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CJ제일제당 행사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상품권과 CJ ONE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