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홍대 랜드마크의 변신, GS왓슨스홍대점 '재탄생'

국내 1호점, 10일 리뉴얼 마치고 그랜드오픈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8.09 10:19: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GS왓슨스 홍대점이 새롭게 태어난다. 생활 밀착형 헬스&뷰티스토어 GS왓슨스는 2005년 당시 국내 1호점으로 선보였던 홍대점을 리뉴얼하고 새로운 점포 콘셉트로 고객을 맞이한다고 10일 밝혔다.

GS왓슨스 홍대점은 홍대 상권의 주요 고객층인 20~30대 여성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신형 LED라이팅으로 아늑함을 더해 기존 홍대점의 발랄함에 쾌적함와 시크함을 더했다.

특히 GS왓슨스는 홍대점 리뉴얼을 진행하며 '핫 존' 공간을 마련,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감을 끌어 올릴 계획이다. '핫 존'은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비치해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체험공간이다.

GS왓슨스 홍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브랜드들도 눈에 띈다. GS왓슨스는 온라인 입소문 만으로 유명세를 타는 '아발론 샴푸'를 비롯해 '오스트레일리안 네이티브 보태니컬스', '퓨어토피아' 등 내츄럴 상품을 강화함으로써 웰빙 화장품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 밖에도 성인 문제성 피부를 위한 천연 솔루션을 만날 수 있는 '내티오'와 145년의 미국 친환경 바디케어 브랜드 'J.R 왓킨스' 및 미국 내추럴 스킨케어 1위 브랜드 '더마이' 등 그간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선보인다.

GS왓슨스 홍대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 10일과 11일 이틀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뽑을 수 있는 '황금열쇠' 추첨권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음료 증정,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20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2만5000원 상당의 헬스&뷰티 상품이 들어 있는 '와우박스'를 선물한다.

한편 GS왓슨스는 지난 2004년 12월 GS리테일과 드럭스토어 업체인 A.S.왓슨이 손잡고 만든 헬스&뷰티 브랜드로 2005년 3월 국내 1호점인 GS왓슨스 홍대점을 개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