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하이마트, 후원아동 초청 '행복 3대 여름캠프'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8.08 14:36: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간 조손(祖孫)가정 아동 48명을 초청, 충남 예산 리솜스파캐슬에서 제6회 '행복3대 여름캠프'를 열었다.

올해 캠프는 '행복 3대 사랑나눔 여름캠프'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아동들과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임직원들은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겼으며 마술쇼, 롯데푸드 공장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롯데하이마트는 7일부터 8일까지 조손가정 어린이 48명을 충남 예산소재 리솜스파캐슬로 초청해 '행복3대 여름캠프'를 개최했다. 한병희 롯데하이마트 대표(사진 가운데 좌측)와 이규성 어린이재단 부회장(사진 가운데 우측)이 롯데하이마트 자원봉사자와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롯데하이마트  
한병희 롯데하이마트 대표(사진 가운데 좌측)와 이규성 어린이재단 부회장(사진 가운데 우측)이 롯데하이마트 자원봉사자와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롯데하이마트

특히 한병희 대표와 아동들은 전문강사로부터 토피어리 만드는 법을 배우고 자신의 띠에 해당하는 동물 토피어리를 만들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병희 대표이사는 "행복 3대 여름캠프를 6년전 이곳에서 처음 시작했는데 해가 지날수록 밝아지는 여러분의 모습을 보니 기쁘다"며 "어려움이 많겠지만 꿈을 가지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멋진 어린이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롯데하이마트가 2006년부터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 행복 3대 캠페인'은 조손가정과 자매결연을 맺고 물질적, 정서적으로 후원하는 롯데하이마트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롯데하이마트 임직원과 회사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매년 8억여원의 기금을 마련해 조손가정 760여 세대를 후원하고 있으며 후원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