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꼬지마루, 새로운 BI 선보여

"브랜드 이미지 극대화…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8.07 16:06: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리미엄 꼬치구이주점 꼬지마루(대표이사 임은경)가 7일 새로운 BI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꼬지마루가 새롭게 선보인 BI. ⓒ 꼬지마루  
꼬지마루가 새롭게 선보인 BI. ⓒ 꼬지마루
새로운 BI는 '꼬치'를 모티브로 꼬지마루의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BI 색상 중 오렌지 컬러는 씨즐감을 나타내며, 브라운 컬러는 정겨움을 상징한다.

꼬지마루 관계자는 "정겨움이 느껴지는 공간, 즐거움이 가득한 꼬지마루의 이미지를 강조했다"며 "모양을 단순화해 고객들의 이해를 돕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꼬지마루는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전문점으로, 기존 일본식 선술집과 차별화된 맛과 콘셉트를 제공해왔다. 그 자리에서 직접 구워내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비롯해 닭고기, 해물 등 다양한 재료를 입맛에 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인테리어 역시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원목과 파벽돌을 이용해 밝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러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인해 여성 및 가족 고객들의 비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꼬지마루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도 교육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비 200만원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 인테리어 비용은 3.3㎡당 10만원을 할인, 지역에 따라 상이하지만 무이자 창업 대출을 최대 2000만원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창업 이후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구조 창출을 위해 전사적인 지원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본사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낮은 단가에 물류를 공급, 창업자들이 높은 수익률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