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cs, 5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114번호 품질 우수성 인정, 콜센터 업계 내 위상강화

김경태 기자 기자  2013.08.01 10:53: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cs가 kt 유무선 고객센터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과 고객가치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 ktcs  
ⓒ ktcs
산업통상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에서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058850·대표 임덕래)가 5년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제도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의 심사단계를 거친다.

임덕래 ktcs 대표는 "콜센터산업을 이끄는 리딩 기업으로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히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tcs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지난 2003년부터 5회 연속 획득하며, 서비스품질향항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인증에서는 컨택센터 운용솔루션 개발, 고객불만 50% 감소 노력, 상담매니저 근무환경 개선 등 대내외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