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모레퍼시픽 "희망날개 포토북을 만들어주세요"

아리따움·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다문화가정 '당당한 아름다움' 수기 공모

전지현 기자 기자  2013.08.01 09:06: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함께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다문화 가정의 가족앨범 지원 프로젝트인 '희망날개 포토 스토리북' 주인공이 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평소 여건상 가족앨범을 제작하지 못했던 다문화 여성과 그 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의 소중한 추억과 스토리를 담은 포토앨범을 제작하는 전 과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아모레퍼시픽 다문화 여성 위한 희망날개 포토 스토리북 참가자 모집 포스터.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다문화 여성 위한 희망날개 포토 스토리북 참가자 모집 포스터. ⓒ 아모레퍼시픽
아울러,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있는 다문화 가정이 당당하고 아름답게 살아가는 이야기를 대중에게 소개하고 공유함으로써, 이들을 향한 정서적인 지지를 이끌어냄과 동시에 다양한 문화가 그대로 존중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일조할 방침이다. 

삶의 행복과 꿈을 향해 노력하는 국내 거주 다문화 여성(기혼자)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국생활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지혜롭게 해결한 이야기, 본인의 재능을 살려 원하는 일을 찾아 꿈을 가꾸는 이야기, 가족에 대한 행복한 스토리 중 선택해 수기를 응모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또는 '희망날개 포토 스토리북 운영 사무국'을 통한 우편 접수하면된다. 

심사를 통해 9월 중 10가족이 선정되며, 전문 사진작가와 에디터, 촬영 메이크업 등 재능기부를 자처한 아리따움 직원들이 제작에 동참할 계획이다.

완성된 포토 스토리북은 다문화 여성의 친정 국가에 있는 고향 가족들에게도 배송되며, 제작 전반에 관한 스토리 및 결과물은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홈페이지, 아리따움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