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노삼성, 특별 고객사랑 '1박2일 1000가족' 프로모션

사상 최대규모 'Love & Thank You 페스티벌' 패밀리 캠핑 진행

김병호 기자 기자  2013.07.29 15:17: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가 고객감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해수욕장에서 차량 보유 고객 1000가족을 초청, 1박2일 동안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그 동안 신뢰도 높은 모델들을 통한 '보증합니다', '추천합니다' 등 감성 캠페인과 차를 오래 보유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재구매 프로그램' 등 SM, QM5 시리즈 차량의 가치를 알아준 고객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르노삼성자동차가 감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캠핑 장비 일체와 바비큐 파티 등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Love&Thank You'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감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캠핑 장비 일체와 바비큐 파티 등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Love&Thank You'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르노삼성자동차
이번에 진행하는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은 르노삼성자동차를 보유한 1000가족(최대 5000명)을 초청해, 약 20만평 규모 몽산포 캠핑장에서 8월31일부터 9월1일 1박2일 간 오붓한 휴가를 즐기는 것.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은 고객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캠핑 장비 일체와 바비큐 파티, 다양한 참여프로그램 등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며,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고객들이 타고 온 차량들을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을 운영해 참가자들의 여름철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은 캠핑장을 총 4개의 테마 빌리지로 나누어 참가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특히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해 키즈 존에 설치된 튜브 형 물놀이 시설과 5세 이하 유아를 위한 놀이방 등을 운영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저녁시간에는 야외 콘서트를 준비해 참가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주수연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부장은 "올 상반기 '재구매 프로그램'을 전개하면서 우리 제품을 10대 이상 구매한 고객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보내주셨던 것을 알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르노삼성을 응원해주신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의 참가신청은 7월29일부터 8월1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초청 대상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