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비고 "매월 마지막 월요일 인기메뉴 무료"

식사고객 대상 '비비고 러브미데이' 프로모션 실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3.07.29 09:48: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푸드빌의 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가 한 달에 하루만큼은 한식으로 건강을 돌보자는 취지로 '비비고 러브미데이(BIBIGO LOVE ME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비비고를 비롯한 CJ푸드빌 외식브랜드들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 CJ푸드빌  
비비고를 비롯한 CJ푸드빌 외식브랜드들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 CJ푸드빌
비비고 러브미데이로 지정된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는 모든 식사 주문 고객에게 인기메뉴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러브미데이 혜택은 매달 비비고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투표를 진행해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 러브미데이인 29일에는 전국 비비고 매장 방문고객에게 닭가슴살과 누룽지에 상큼한 유자드레싱을 곁들인 '비비고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CJ푸드빌은 비비고 뿐 아니라 빕스, 투썸커피 등 다른 브랜드를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빕스에서는 우수고객에게 매월 1·3째주 월요일에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매니아데이'를, 투썸커피는 매월 23일 에스프레소로 만든 커피음료를 23% 할인해주는 '투썸데이'를, 차이나팩토리는 매주 수요일 제휴카드에 CJ원카드 할인 혜택을 추가 적용해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차팩데이'를 진행한다.